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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지미킴의 스피커입니다. 이번에 알아본 내용은 스피커의 구성 부품들입니다.

이러한 요소들이 함께해야 스피커가 되는 만큼 한 번에 설명하기보다는 두 번에 걸쳐 1탄, 2탄 나누어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스피커 구성 부품 

 

스피커 구성 부품

다이내믹 스피커

가장 일반적인 유형의 드라이버는 일반적으로 다이내믹 스피커라고 불리며 경량의 다이어프램(콘)을 사용해 유연한 서스펜션(일반적으로 거미라고 불린다.)을 통해 강체의 바스켓 또는 프레임에 접속합니다. 이 서스펜션에 의해 음성 코일이 원통형 자기 격차를 통해 축 방향으로 이동하는 것이 제한됩니다.

 

콘의 중심에 접착된 보호 뚜껑이 먼지, 특히 쇠줄이 틈새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합니다. 음성 코일에 전기 신호가 인가되면 음성 코일 전류에 의해 재계가 발생하여 가변 전자석이 됩니다. 코일과 운전자의 자기 시스템은 상호작용하여 코일(그리고 그 때문에 부속 콘)을 앞뒤로 움직이는 기계적 힘을 발생시켜 증폭기로부터 오는 인가 전기 신호의 제어 하에서 소리를 가속하고 재생합니다. 그다음에 이런 유형의 스피커 개개의 컴포넌트를 설명하겠습니다.

 

다이아프램

다이어프램은 보통 원뿔형 또는 돔형 프로파일로 제조됩니다. 다양한 소재를 사용할 수 있지만 가장 일반적인 소재는 종이, 플라스틱, 금속입니다. 이상적인 재료는 3가지 특징이 있습니다.

1) 제어되지 않은 콘의 움직임을 방지하기 위해 경직성이다.
2) 개시력 요건과 에너지 저장 문제를 최소화하기 위해 저지량이다.
3) 신호의 사용에 따라 결정되는 공진주파수를 위해 대부분 또는 전혀 들리지 않는 상태에서 신호가 정지한 후에 계속되는 진동을 줄이기 위해 충분히 줄어진다.

실제로는 기존 재료를 사용하여 이들 3가지 기준을 동시에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따라서 드라이버의 설계에는 절충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종이는 가볍고 일반적으로 습하기는 하지만 딱딱하지는 않습니다. 금속은 단단하고 가벼울 수 있으나 일반적으로 감쇠가 불충분합니다. 플라스틱은 가벼운 때도 있지만, 일반적으로 튼튼한 종이일수록 감쇠가 나빠집니다.

 

그 결과 콘의 상당수는 어떠한 복합 재료로 만들어진다. 예를 들어 콘은 탄소섬유, 케블라, 유리, 마 또는 죽 섬유를 첨가한 셀룰로스 종이로 되어도 좋고, 허니컴 샌드위치 구조를 사용해도 좋고, 추가로 보강 또는 감쇠를 주도록 코팅되어 있어도 좋다.

 

바스켓

차대, 프레임 또는 바스켓은 강성을 갖추고 있어 자석 격차에 대한 중요한 위치 조정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음성 코일이 갭 주위의 마그네토에 긁힐 가능성이 있습니다. 차대는 일반적으로 알루미늄 합금 제품으로 무거운 마그네트 구조의 스피커로 주조되어 있습니다.

 

또는 경량 구조의 드라이버에서는 박판 강으로 각인되어 있습니다. 성형 플라스틱이나 적신 플라스틱제 복합 바스켓 등의 다른 재료는 특히 값싸고 질량이 낮은 운전자에게 일반적으로 다가오고 있다. 금속제 차대는 음성 코일에서 열을 방출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동작 중 가열은 저항을 변화시켜 물리적인 치수 변화를 일으키며, 극단적이면 음성  코일의 니스를 굽습니다. 또, 영구 자석을 소자 하기도 합니다.

 

서스펜션 시스템은 코일을 격차의 중심으로 유지하여 이동 후 콘을 중립 위치로 되돌리는 복원(센터링)력을 제공합니다. 전형적인 서스펜션 시스템은 다이어프램 또는 음성 코일을 하부 프레임에 접속하여 복원력 대부분을 공급하는 거미와 코일 콘 어셈블리의 중심을 도와 자기 격차에 따른 자유로운 피스톤 운동을 가능하게 하는 서라운드의 두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다.

 

일반적으로 거미는 파형 천 원반에 강화 수지를 합침 시켜 만들어집니다. 이름의 유래는 베이클라이트 소재의 두 동심 원상 링에 6, 8개의 굽은 다리를 접합한 초기 서스펜션 형태에서 나왔다. 이 토폴러지의 종류로는 음성 코일을 문질러 버릴 가능성이 있는 입자에 대한 장벽을 제공하는 펠트 디스크의 추가가 있습니다. 독일의 루릭 사는 지금도 희귀한 나무 거미를 운전기사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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